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네일 언더더씨 + 데싱디바 vs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비교

by ♥︎♥︎ 해이나 ♥︎♥︎ 2020. 11. 13.
반응형

미뤄두었다 쓰는 포스팅~ 여름에 붙였던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네일 언더더씨 솔직리뷰이다.

요즘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계속 네일팁 포스팅만 올리는 것 같은데 다른 건 뭐 하는게 없어서 그렇다(...) 셀프네일이 거의 유일하게 내가 즐기는 일상의 소소한 취미생활이다. 옷도 안 사 신발도 안 사 가방도 안 사 쇼핑 노노ㅜㅜ

때문에 앞으로 2~3건 정도 사진만 찍어 둔 네일팁 포스팅이 더 올라올 예정이고, 그 뒤로는... 나도 잘 모르겠다. 화장품은 그래도 가끔 사는 편이니 나의 인생아이템들을 몇 개 더 소개할 수 있을 듯 하다.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은 회사 팀장님께서 강추하신 네일팁 브랜드여서 관심이 갔다. 보통 올리브영에 가면 데싱디바 네일 제품이 제일 많고, 그 다음에 보이는 게 젤라또팩토리인 것 같다. 두 브랜드 각각의 장단점이 있고 나는 개인적으로 좀 더 마음에 드는 데싱디바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데싱디바 vs 젤라또팩토리 비교

  • 젤라또 팩토리 : 단일 길이와 형태를 가진 네일팁, 부착했을 때 이물감이 약간 느껴짐, 제거가 정말 쉬움 
  • 데싱디바 : 다양한 길이와 형태를 가진 네일팁, 부착했을 때 이물감이 거의 없음, 제거가 어려운 편

나는 손톱 길이를 짧게 유지하는 편이기 때문에 데싱디바 숏타입을 붙이고 있는 동안의 만족감이 좀 더 큰 편이다. 네일팁을 붙이며 항상 느끼는 건데, 원래 내 손톱과 네일팁의 길이가 비슷할수록 편한 것 같다. 때문에 손톱 길이 미디움부터는 젤라또 팩토리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특히 제거할 때 젤라또 팩토리는 별도 매직오프 없이 떼어내도 손톱이 크게 상하지 않고 잘 떨어지는 반면, 데싱디바는 매직오프 없이 어떻게 뗄 수 있을지 상상도 되지 않는다. 부착력이 좋은 만큼 손톱 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위는 지극히 개인적 의견으로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밝힌다. 그리고 이 포스팅은 두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았다. 둘 다 내돈내산이 확실!

※다른 브랜드 추천 혹은 셀프네일 관리팁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어도 좋다. (대환영입니다 굽신굽신🙏🏻🙏🏻🙏🏻)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네일 언더더씨

그럼 다시 원래 소개하려던 젤라또팩토리의 띠부띠부팁으로 돌아와서... 언더더씨는 이름처럼 바다 컨셉의 디자인이다. 

 

 

한여름 바캉스를 떠날 때, 혹은 동남아 여행갈 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불가능) 이보다 더 어울리는 네일 디자인이 또 있을까 싶다.

 

 

뒷면에는 부착방법과 제거방법, 주의사항들이 소개되어 있다. 뚜껑을 돌려서 여는 방식의 동그란 용기에 들어 있고, 주변의 종이 패키지만 제거하면 악세사리함으로 재활용할 수도 있다. 나는 쓰고 남은 네일팁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 중이다.

 

 

네일팁 36개, 띠부띠부팁 네일 설명서, 유수분 제거패드, 네일파일, 우드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싱디바와 거의 비슷)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청량감 가득한 디자인~ 불가사리, 조개, 스톤 등 장식들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반짝반짝하고 너무 예쁘다.

 

 

<붙이는 순서>

1. 함께 들어있는 유수분 제거패드로 손톱의 유수분과 이물질을 제거한다.

2. 손톱 사이즈에 맞는 팁을 고른다. (팁 뒷면과 보호 필름에 사이즈 번호가 표기되어 있다. 미리 한번에 사이즈를 찾아두면 붙일 때 더욱 편하다.)

3. 보호 필름을 제거하고, 필름지 손잡이 방향이 큐티클 쪽으로 가게 하여 부착한다. (데싱디바와 동일한 방향)

4. 팁을 붙이고 완전히 밀착될 수 있도록 10초 정도 단단히 눌러주면 부착 완료!

 

 

블링블링한 예쁜 손톱이 완성되었다. 바다 여행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네일팁 디자인이다. 남아있는 나의 네일팁들은 이미 겨울이 되어버렸으므로... 여행 계획도 없으므로... 묵혀 두었다가 내년 여름에 다시 개시하는걸로...!

젤라또팩토리도 디자인은 정말 예쁜데 숏타입 네일팁이 없는 것이 아쉽다. 내년에는 다양한 길이, 디자인의 네일팁이 젤라또팩토리에서도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