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빙&생활잡화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루틴 다이어리)

by ♥︎♥︎ 해이나 ♥︎♥︎ 2020. 12. 12.
반응형

이미 폴더블 크로스백과 스탠딩 스케쥴러를 받았는데,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스티커를 또 다 모았다. (1일 1커피의 위력) 이미 두번이나 받았으니 이번 티켓은 당근마켓에 팔아볼까 했는데 만족스러운 금액에 팔릴 것 같지도 않고... 에라 모르겠다 하나 더 받자!

스탠딩 스케쥴러는 데스크에 세워놓고 일정 관리 or 가계부로 쓸 용도이니, 이번에는 소소한 하루 일상을 기록할 일기장 용도로 데일리 다이어리를 받기로 했다. 데일리 다이어리는 초록색인 핸디 다이어리와 미니 사이즈의 루틴 다이어리 - 2가지 종류가 있는 걸로 아는데, 휴대하기에도 간편할 듯 하고 목표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 루틴 미니 다이어리로 결정했다.

 

 

스탠딩 다이어리에는 계산기가 포함되어 있고, 스탠딩 외 다른 다이어리에는 카드 지갑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에 받은 스타벅스 미니 포켓은 65 * 100mm의 사이즈로 신용카드를 수납하기에 적당해 보인다.

 

 

미니 포켓을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도 함께 들어 있다. 나는 이미 카드 사이즈의 미니 지갑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제품을 휴대할 것 같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또 어딘가에 붙여두고 쓰기에도 애매... 일단 보관해놓고 잠시 두고 보기로 했다.

 

 

역시 스타벅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다. 내구성은 그럭저럭 합격이다. 엄청 견고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실밥이 막 풀릴 것 같지도 않은 중간 정도 퀄리티~ 미니 포켓 구경을 마치고 이번에는 기대했던 다이어리 구경 +_+

 

 

 

몰스킨 브랜드 다이어리로 뒷면에 MOLESKINE 알파벳이 각인되어 있다. 표면이 매끈한 재질이라서 스탠딩 다이어리보다 오염에는 강할 것으로 판단된다.

 

 

2021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체 캘린더가 있고, 분실을 대비하여 개인 정보를 기재하는 페이지도 있다.

 

 

버킷 리스트와 2021년의 목표, 매일 & 주별로 실천할 것들의 리스트를 정리해 볼 수 있다.

 

 

목표의 진행상황도 체크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이후에는 기존 데일리 다이어리와 동일하게 월별 캘린더 > 데일리 노트가 이어진다. "1월 캘린더 > 1월 데일리 > 2월 캘린더 > 2월 데일리..."의 순서가 아닌 "1~12월 캘린더 > 365일 데일리" 순서로 이루어져 있다.

 

 

평일은 한 페이지, 주말(토~일)은 1/2페이지로 나누어 동일 레이아웃이 반복된다.

 

 

데일리 노트뒤에는 선노트 대신에 계획세우기 페이지가 이어진다.

 

 

다이어리의 가장 뒷면에는 영수증이나 각종 메모를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종이포켓이 달려 있고, 몰스킨 무료구독권과 상품설명서, 2021년 스타벅스 쿠폰 3장이 들어있다.

 

 

쿠폰은 오전 11시 이전, 음료를 개인컵이나 텀블러에 주문, 오후 2시 이후에 각각 사용이 가능하다. 혜택은 동일 음료 1잔 더(1+1)이며 기간은 2021년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다이어리 내지 구성도 알차고, 미니 포켓도 마음에 들고, 쿠폰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 2021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이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