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댄싱웨일 모이스처 리커버리 핸드크림

by ♥︎♥︎ 해이나 ♥︎♥︎ 2020. 12. 30.
반응형

핸드크림 이것저것 써봐도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몇년째 록시땅 핸드크림만 애용했었는데, 이번 겨울에 정말 우연한 기회로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을 찾았다. (그래서 지금은 두개 번갈아가며 사용하는 중)

 

 

댄싱웨일 모이스처 리커버리 핸드크림 30ml

COUPANG

www.coupang.com

 

댄싱웨일 모이스처 리커버리 핸드크림이다. 패키지 겉면에 "거칠고 건조한 손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핸드크림"이라고 적혀있다.

 

안전한 성분들로 정성스럽게 담아낸 핸드 전용 트리트먼트라고 한다. 수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퀸즈랜드넛오일, 수분 저장 기능의 트레할로오스,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는 아티초크잎 추출물, 미백과 피부보호 효과가 있는 레몬 추출물,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귀리커넬 추출물을 사용했다.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데 처음보는 성분들이 꽤 있다. 식물유래 버터성분으로 풍부한 보습 및 영양을 부여한다고 한다. 

 

 

나는 이번에 댄싱웨일(Dancing whale)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독특하고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주 오랜 시간동안 존재하고 있는 고래는 인간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 중 하나입니다. 고래는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감성과 뛰어난 감각을 지니게 되었어요. 또한 고래의 노랫소리는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고래는 매우 뛰어난 지능과 매끈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고래의 피부는 열과 건조에 약해서 육지에서는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물을 뿌려 수분을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행복한 에너지와 유쾌한 감성을 사람과 함께 나누고 싶어하는 고래의 꿈을 위해! 고래는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사람들의 피부와 환경을 지켜주는 것입니다."

 

브랜드 스토리를 읽으면... 등에서 물을 푸우 푸우 내뿜으며, 넓은 바다를 자유롭게 헤엄치는 고래가 떠오른다. 이런 유쾌한 스토리텔링 좋아 +_+ (브랜드 충성도 상승!)

 

 

용량은 30ml로 손안에 쏙 들어오고 휴대하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이다. 내가 애용하는 록시땅 핸드크림 30ml보다 아주 약간 짧고 대신 좀더 도톰하게 생겼다.

 

 

유통기한은 2022년 10월까지로 매우 넉넉하다. 하지만 이건 개봉 전 유통기한이고, 일단 핸드크림을 개봉하고 나면 12개월 내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애초에 대용량 사이즈가 아니라서 유통기한 내 다 쓰지 못하면 어떡하나 하는 고민은 해본 적이 없다. 오히려 너무 빨리 쓰게되어 아까울 뿐-_-;

 

 

튜브형 용기 타입으로 까만 뚜껑을 돌려서 열면 얇은 커버가 한장 더 씌워져 있다. 떼어내고 사용하면 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크림 버터 제형으로 처음에는 약간 묵직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발림성도 좋고 흡수되고 나면 끈적임도 거의 없다. 보습감도 지속력도 만족스러운 편인데, 무엇보다도 내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바로 향이다. 

 

BASE NOTE로 머스크, MIDDLE NOTE로 플로랄, TOP NOTE로 레몬, 사과, 프루티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음, 예전에 발리에 다녀온 지인에게 선물받았던 리라와디 오일하고 향이 거의 흡사하다. 리라와디 오일 향에 완전 매료되었었는데, 국내에서 똑같은 향을 가진 화장품을 찾지 못해 아쉬웠었다. 드디어 동일한 향을 가진 핸드크림 발견! 진짜 너무 행복하다.

 

 

댄싱웨일 모이스처 리커버리 핸드크림 30ml

COUPANG

www.coupang.com

 

겨울철 필수 화장품인 핸드크림! 손 뿐만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 어디라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습력 좋고 끈적이지 않는, 단향을 가진 핸드크림을 찾으시는 분들께 댄싱웨일 모이스처 리커버리 핸드크림을 추천한다. 

 

※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구입한 후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가 확실합니다.

※ 포스팅에 삽입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