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빙&생활잡화

방수네임스티커 소소한빛 유치원 투명스티커 추천

by ♥︎♥︎ 해이나 ♥︎♥︎ 2021. 4. 12.
반응형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기 시작하면 물건에 아이의 이름을 써 주어야 하기 때문에 방수네임스티커가 꼭 필요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방수네임스티커를 모두 사용해서 새로운 스티커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중 소소한 빛(소소하지만 특별한 곳)에서 판매하는 스티커 시안이 마음에 들어서 한장씩 구매했다.

 

 

[소소한빛] (투명16종) 네임스티커 유치원 어린이집 투명 방수 이름스티커

COUPANG

www.coupang.com

 

이름을 쓸 수 있는 공간이 비어있는 스티커를 구입하여 직접 이름을 써도 되지만, 이름까지 한꺼번에 인쇄해서 보내주는 맞춤 스티커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편하고 예쁘다. 특히 식판, 수저세트, 물통, 칫솔, 양치컵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하려면 방수 기능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구매 전 코팅 여부를 꼭 확인해 보아야 한다.

 

 

택배박스를 뜯자마자 사은품으로 취향저격... 마스크를 꾸며볼 수 있는 판박이 스티커와 투명파일 두 개가 들어있었다. 

 

 

모양대로 오려서 마스크에 부착한 후 물로 적신 휴지나 젖은 탈지면으로 문질러주면 마스크에 판박이가 새겨지는 원리이다. 재미있을 것 같았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아용 마스크는 주름이 있는 디자인이라 당장 해보지는 못했다. 조만간 약국에서 앞면이 평평한 마스크를 두어개 사와서 아이들과 마스크 꾸미기 놀이를 할 예정이다.

 

 

소소한 빛 방수네임스티커 상세페이지에서 시안, 서체를 각각 고를 수 있는데 나는 아이들이 원하는 공주님 시안을 선택했다. 서체는 개인적으로 가장 귀엽다고 생각되는 귀염귀염체~ 서체 이름부터 귀엽다 ㅋㅋㅋ 나는 한 번 구입할 때 많이 사서 쟁여두고 조금씩 오래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사이즈는 가장 큰 A3이다. 받자마자 "우와 정말 크다~" 라고 혼잣말을 했다. 

 

 

네임스티커 소개를 하려니 어쩔 수 없이 아이들 이름 공개...=_=a 용도와 목적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와 구성이 마음에 쏙 들었다. 이름도 모두 번짐 없이 선명하게 인쇄 되었고, 두께도 적당하다. 투명 스티커라 어느 소품에 붙여도 잘 어울린다. (개인적으로 투명을 제일 선호!) 방수 기능도 아주 충실해서 그냥 물을 퍼다 부어도 젖지 않을 듯 하다.

 

 

처음에는 좀 비싼가 싶기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예쁘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 대만족!

 

 

사이즈가 커서 가위로 잘라 보관하기로 했다. 렌즈통 하나가 가득 찼다. 아이들도 본인이 직접 이름표를 붙이고 싶은 소품이 있을테니 아이들 몫으로도 조금 나눠주었다.

 

 

기본에 프레시키퍼 플라워 에디션 슬라이딩 지퍼백 특대형 12매 + 대형 15매 + 중형 20매 + 소형 20

COUPANG

www.coupang.com

 

방수네임스티커 첫 사용은 여벌옷을 보내기 위한 지퍼백!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놀다 보면 바지에 실례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항상 여벌옷을 챙겨 주어야 한다. 이번에 지퍼팩도 다 떨어져서 프레시키퍼 플라워 에디션 슬라이딩 지퍼백 4종세트를 구매했는데 이 제품도 꽤나 만족스러웠다. 조만간 기회가 되면 별도 포스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아무튼... 지퍼백이 큰 편이라 큼직한 네임스티커를 하나씩 붙여 주었는데, 스티커 부착력도 좋고 눈에도 확 들어오는 사이즈가 만족스러웠다.

 

 

[소소한빛] (투명16종) 네임스티커 유치원 어린이집 투명 방수 이름스티커

COUPANG

www.coupang.com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튼튼하고 예쁘기까지! 어린이집용 유치원용 방수네임스티커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소소한 빛 투명 네임스티커를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