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리뷰] 스퀵(SQUEAK) 샴푸로 기름지는 헤어 고민 이제 그만!

젤러쉬 7기 5월의 첫번째 상품인 ‘스퀵’ 샴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퀵 샴푸 정보

스퀵은 QUEAK 말 그대로 ‘뽀득뽀득’ 이라는 의미입니다. 지성 두피를 가진 분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샴푸예요.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며, 상쾌하고 깨끗한 느낌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샴푸는 예전 아이 러브 쥬시라는 샴푸에 바닷소금을 더해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바닷소금은 포르투갈, 크로아티아에서 직접 손으로 수확한 바닷소금이라고 해요. (만약 러쉬의 원재료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보세요!)

주요 성분으로는 아이리쉬모스, 키위, 파인애플이 추가로 사용되었는데, 키위와 파인애플 주스는 모발의 유분을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제형을 보면 눈으로도 촉감으로도 바로 바닷소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물에 닿으면 보글보글한 느낌의 거품과 함께, 소금이 녹으며 때가 씻겨내려가는 기분이 들어요. 마치 얼굴 각질 제거하는 것처럼 상쾌한 느낌?! 

실사용후기

실제로 스퀵 샴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샴푸와 동일한데, 본인의 헤어 컨디션에 따라서 적당한 양의 샴푸를 덜어내어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면 풍성한 거품이 생깁니다.

그리고 물로 헹궈내면 머리카락이 정말 뽀득뽀득해집니다. 왜 이름이 ‘스퀵’인지 바로 이해되는 순간이에요. (비누로 머리 감은 줄…) 제가 여름이 되면 애용하는 샴푸바 씨닉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샴푸는 반드시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을 때는 향이 느껴지지만 말리고 나면 샴푸향은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풍성한 볼륨감과 무엇보다 상쾌한 느낌! 그리고 기름지지 않는다는 것! 스퀵은 여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샴푸예요. 저는 ‘베가니스’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했는데 밸런스가 잘 맞는다고 느껴졌어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상쾌한 향을 즐기며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고 싶으신 분들, 특히 지성 두피를 가지신 분들께 스퀵 샴푸를 추천합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