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에 클레이 놀이, 거품 입욕, 비누, 헤어 샴푸까지 다 되는 4 in 1 제품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레인보우 펀이라는 제품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고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랐어요.
레인보우 펀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인보우 펀(Rainbow Fun)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조물조물 만지면 촉감놀이 효과가 있어 아이들에게도 좋고, 단순히 클레이 놀이 후에 버리는 것이 아니라 비누, 입욕제, 샴푸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한 러쉬 제품이랍니다.
저도 이번에 리뷰 제품으로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다 쓰면 재구매하려고 생각중이에요. 만족도가 높습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편안한 허브 향기를 내는 카모마일과 라임, 산뜻한 세정과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바닐라, 깨끗한 세정과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오렌지가 사용되었어요.
이 제품은 이름처럼 7가지 색깔로 이루어져 있는데, 문구점에서 파는 클레이랑 촉감도 재질도 비슷한 것 같아요. 색깔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클레이 놀이
클레이 놀이를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딱딱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조금씩 떼어내서 조물조물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천천히 말랑말랑해진답니다. 비누로 쓸 수 있다고 하니 반죽하면서 거품이 나면 어쩌나 걱정도 했는데, 젖은 손으로 만지거나 수압을 가하지 않으면 거품이 나지 않으니 괜찮아요. 미끌거리지도 않습니다.
이것 저것 다양한 모양들을 만들었어요. (어른도 재밌음)
꽃과 나뭇잎도 만들고, 무지개, 태양도 만들었습니다.
행성도 만들고, 하트와 물고기도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 남은 것은 여행갈 때 하나씩 챙겨가려고 소분하여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어 두었어요. 입욕제로 사용할 때 1인 기준 색상 1~2칸 정도가 소요된다고 해요. 모형을 만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사용 후기
클레이 놀이를 마치고 거품이 얼마나 잘 나는기 궁금해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수도꼭지 아래에 가져다 놓고 수압을 가하기만 하면 돼요. 순식간에 풍성거품이 생긴답니다.
거품이 많아져서 나중에는 세면대가 마치 거품을 토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제가 만들고 제가 웃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펀의 색깔에 따라서 물 색깔도 바뀌는 것이 재미있어요. 입욕 후에 샴푸, 비누까지 대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샤워한 다음 남는 은은한 잔향은 덤!
러쉬의 레인보우 펀은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요. 온 가족이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지금 바로 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