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의 6월 리뷰 제품은 유니콘(Unicorn) 이라는 이름을 가진 립 스크럽(Lip Scrub)입니다. 마침 입술 관리가 필요해서 스크럽을 알아보고 있던 중에 정말 제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와서 기뻤어요.
유니콘 립 스크럽 정보
이 립 스크럽은 간편하게 입술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용량은 20g이고요, 가벼워서 여행 시에 휴대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사이즈예요. 러쉬의 고체 향수를 알고 계신 분이라면, 고체 향수 케이스보다 아주 약간 더 크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주요 성분으로는 자두, 호호바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자두로 인해 달콤한 과일 향기가 나고, 호호바 오일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지요. 또한 푸른색과 핑크색의 설탕 알갱이로 이루어져서 뚜껑을 열면 달달한 향기가 확 풍긴답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그 사탕 냄새예요! ㅎㅎ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요. 플럼 레인 샤워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니콘 립 스크럽도 마음에 드실 거라고 하네요. 저도 조만간 사용해보아야 겠습니다.
옆으로 보면 투톤 컬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이름 그대로 유니콘에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런 신비로운 색상을 사용한 걸까요?
환경을 사랑하는 러쉬답게 SP(=셀프 프리저빙) 제품이고요. 참고로 셀프 프리저빙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적으로 보존되는 제품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유통기한은 대략 1년정도로 넉넉해요. 그 전에 다 쓰고도 남을듯…!
실사용 후기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설명 드릴게요.
- 입술 위에 적당량의 제품을 얹습니다.
- 부드럽게 롤링하며 마사지해 주세요.
- 살짝 젖은 입술 or 마른 입술 모두 사용 가능해요.
- 립 스크럽이 녹으면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 관리가 끝났다면 깨끗하게 물로 닦아내 주세요.
아! 만약 입술이 건조하다면 약간의 착색이 있을수도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한동안 입술 관리를 하지 않아서 요즘 립밤, 립스틱 바르면 각질 부각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요. 그런에 유니콘 립 스크럽을 하고, 러쉬의 립밤으로 마무리해주니 언제 그랬냐는 듯 매끈한 입술이 되었습니다. 욕실에 두고 샤워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러쉬의 유니콘 립 스크럽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