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리뷰] 여름 샤워를 위해 만들어진 매직 크리스탈스(Magic Crystals)

7월 두번째 리뷰 제품은 바디 스크럽입니다. 러쉬는 여러 종류의 바디 스크럽을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매직 크리스탈스(Magic Crystals)’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매직 크리스탈스 정보

매직 크리스탈스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주요 성분으로 스타 아니스, 바닷소금, 페퍼민트가 사용되었어요.

쫀득하면서도 촉촉한 페이스트 제형입니다.

굵은 소금 알갱이를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 굵은 작은 소금 알갱이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장점인 제품이지요.

실사용 후기

샤워 중에 물기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낸 후 몸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세요. 팔꿈치, 무릎 등 각질이 많은 부위엔 좀 더 신경써서 문질러 주세요. 한 번 샤워할 때에 3~4스푼 정도의 스크럽 양을 사용하시면 돼요.

게다가 이 스크럽은 물에 닿으면 거품이 나요. 바디워시는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 스크럽하고 나서 잘 헹궈내 주기만 하면 샤워 끝입니다. 간편하죠?

멘톨과 페퍼민트가 함유되어 사용하는 동안에 쿨링감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에는 아무런 느낌이 들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온 몸에 파스를 붙인 것처럼 시원해집니다. 그래서 특히 여름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소금 성분으로 인해 상처에 닿으면 따가우니 상처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사용 후에는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쿨링감도 꽤 오래가더라고요. 각질 제거와 함께 쿨링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 이 매직 크리스탈스 바디 스크럽을 강력 추천해요!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