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리뷰] 얼굴과 몸에 영양을 듬뿍 주는 뷰티 슬립(Beauty Sleep)

젤러쉬 7기 8월의 두번째 리뷰 제품은 뷰티 슬립(Beauty Sleep) 입니다. 얼굴과 몸에 영양을 듬뿍 주는 워시오프팩이에요.

뷰티 슬립 정보

부드러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팥, 달콤한 향기를 가진 통카, 라벤더와 꿀을 주성분으로 사용했습니다. 촉촉한 오일, 풍부한 허브가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답니다. 골저스 모이스춰라이저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해요. (골저스는 지금 저도 사용중인데 정말 만족스러운 크림이에요!)

기본적으로 얼굴에 올렸을 때는 흐르지 않는 꾸덕한 제형이지만 러쉬의 다른 마사지팩들 보다는 조금 더 묽은 느낌이에요. 보통 러쉬 워시 오프팩은 얼굴에 바르고 10분 정도 지나면 굳기 시작하거든요. 그런데 뷰티 슬립은 비슷한 시간이었음에도 처음 바른 제형에서 큰 변화가 없었던 것 같아요.

실사용 후기

사용방법은 다른 팩들과 동일해요. 얼굴에 바르고 5 ~ 10분 정도 경과 후에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됩니다. 피부가 비치지 않을 정도로 도톰하게 바르고, 완전히 마르기 전에 헹궈주시면 좋아요. 마스크 오브 매그니먼트처럼 바른 후에 쿨링감은 없지만, 라벤더 향이 정말 강해서 꽃밭에 온 것 같았어요. 만약 쿨링 + 진정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냉장고에 넣어서 사용해주세요~)

헹궈낼 때는 부드럽게 롤링하여 마사지해주시면 각질 정리도 할 수 있어요. 알갱이가 크지 않아서 자극도 거의 없답니다. 특히 얼굴을 마사지하면 혈액 순환, 부기 제거, 안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뷰티 슬립을 한 번 사용했을 뿐인데 피부가 촉촉하고, 홍조도 많이 진정되었어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 수분감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티트리를 같이 사용하면 피부결이 정된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라벤더 향도 잔향으로 남아 왜 뷰티 슬립이라는 이름을 지었는지 알 것 같아요. 자기 전에 관리해주고 달달한 꽃향기 맡으며 잘 수 있는…👍🏻 러쉬 마스크팩 중에서 최고 애정템이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