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 크림 & 립 세트

by ♥︎♥︎ 해이나 ♥︎♥︎ 2020. 11. 10.
반응형

이번 겨울도 힘내라는 의미에서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 건조한 손등과 입술을 보호하기 위한 록시땅 핸드크림과 립세트를 구입했다.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30ml와 시어 버터 립 밤 스틱 4.5g 구성의 패키지이다.

 

 

록시땅에서 사용하는 모든 포장물품은 지구환경보존을 위해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다고 한다. 종이만을 사용한 간결한 패키지 포장이 나쁘지 않았다. 쇼핑백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다.

 

 

연말까지 가까운 록시땅 스토어에 방문하면 시어 버터 바디 샤워 오일 35ml를 받을 수 있는 쿠폰 한 장이 동봉되어 있다. 이번에 산 핸드크림을 다 쓰면 오프라인 샵에 가져가서 바디 샤워 오일도 받고 핸드크림도 추가로 구입해야 겠다.

 

록시땅 선물세트 시어버터 핸드크림 립밤 세트 LOCCITANE Shea Butter Hug Kisses Set

 

 

패키지 포장을 풀면 요렇게 핸드 크림과 스틱 립 밤이 나란히 들어 있다. 

'여성의 황금'이라 불리는 시어 버터는 뛰어난 보습 효과와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최고의 열매로 이 시어버터가 함유된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시어버터 스틱 립은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록시땅의 창업자인 올리비에 보쏭은 부르키나파소 공화국을 여행하던 중 시어 열매를 발견했고, 시어 열매에서 시어 버터를 만들어내는 그 곳 여성들의 손이 아기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을 보고 시어 버터가 자연이 준 최고의 뷰티 원료임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업계 최초로 시어 버터를 도입, 지속적으로 시어 버터를 이용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제는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이 된 핸드 크림! 여러 용량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나는 휴대성 좋은 30ml를 가장 선호한다.

 

 

휴대성을 높인 수많은 핸드크림이 그렇듯 록시땅 핸드크림도 튜브 형태의 용기로 되어 있다. 돌려서 뚜껑을 열고 원하는 만큼 손등에 덜어 사용하면 된다.

 

 

이것저것 다양한 핸드크림을 사용해 보았지만 역시 보습력은 록시땅이 최고인 것 같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바르고 나면 한동안 끈적이는 느낌이었는데 해마다 보완을 하고 있는 건지 요즘은 끈적임도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풍부한 시어버터가 20%나 함유되어 있다는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4초에 1개씩 판매된다는 명성에 걸맞게 실패가 없는 제품이다.

 

 

그리고 시어 버터 립 밤 스틱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 제품이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립 밤을 다 쓰기도 했고, 겨울을 맞아 좀 더 보습력 좋은 립밤을 찾고 있던 도중 세트 상품이 있길래 어떨결에 구매하게 된...ㅋㅋㅋ 식물성 왁스가 혼합된 시어 버터 10%를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고체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고다니며 사용이 가능하다.

 

 

가까이서 맡으면 단향이 난다. 사용해보면 확실히 발린 느낌이 나고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제품은 아닌 듯) 보습력은 최강이다.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입술에 발라주면 겨울 내내 입술이 트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든든하다.

 

 

록시땅 시어 핸드 & 스틱 립밤 듀오 - 올겨울 보습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