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실크 스카프

by ♥︎♥︎ 해이나 ♥︎♥︎ 2020. 11. 13.
반응형

이틀전에 한 따끈따끈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실크 스카프~ 지금도 붙이고 있는데 길이에 비해 붙인 듯 안 붙인 듯 정말 편해서 만족스러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몇주 전, 패스트파이브 강남5호점을 이용할 기회가 있었는데 라운지에서 할인 행사를 하고 있길래,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몇개 골라보았다. 그 중에서 (더 늦기 전에) 가을 분위기에 어울릴만한 것부터 하나씩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구성은 네일팁 30개와 네일팁을 붙이기 전 손톱을 청결하게 하는 프렙패드 1매, 사용설명서 1매, 미니파일 1매, 그리고 제거할 때 사용하면 편리한 우드스틱 1개로 이루어져 있다. 네일팁이 30개나 있어서 손톱 사이즈를 잘 고르면 2번 정도는 할 수 있을 듯 한데 프렙패드와 우드스틱이 1개씩만 들어있는 점은 약간 아쉽다.

 

 

보통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한세트의 네일팁 디자인은 3~4타입 정도인 것 같은데, 실크 스카프는 종류가 5개나 된다. 다섯개 전부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골라 붙이는 재미가 있었다. 

 

 

원래 손톱 사이즈보다 약간 작은 네일팁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나는 즉흥적으로 하나씩 붙이기보다 네일팁 10개를 모두 골라놓고 차례차례 붙이는 편이다. 붙일 때는 새끼손가락 -> 엄지손가락의 순서로 뒤에서부터 붙여주는 것이 편하다. 엄지 손가락을 가장 먼저 붙이면 뒷면 스티커를 벗겨내는 게 약간 불편하기 때문이다.

 

 

3개 붙였을 뿐인데 벌써부터 기분이 좋은... 네일아트는 확실히 꾸미는 순간부터 기분 전환이 되어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다.

 

 

네일팁과 손톱 길이가 비슷해야 일상생활을 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다. 이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숏타입이 아니라서 (숏타입의 경우에는 손톱을 바짝 깎아도 OK) 일부러 손톱을 조금 길어 주었다. 색상, 디자인이 모두 다른데도 함께 있으니 찰떡 궁합~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모든 네일팁이 취향저격이다. 

 

 

조명 제대로 받으면 정말 손톱부분만 번쩍번쩍 패션 포인트로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나름 화려한 걸 좋아하는 내게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오랫동안 좋은 취미활동이 될 듯 하다. 

 

여기까지 만족스러운 내돈내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실크 스카프 후기 끝!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