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빅스톤 숏타입 스윗 클레어

by ♥︎♥︎ 해이나 ♥︎♥︎ 2020. 11. 13.
반응형

강남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업무를 할 기회가 있어 가게 되었는데, 라운지에서 데싱디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몇개 구입했다. 예쁜 나의 손톱들이 많이 생긴 기념으로 하라는 일은 안하고 네일팁 붙이기!

 

 

데싱디바 더퀸 매직프레스 네일팁 빅스톤 숏사이즈, 스윗 클레어, 1세트

 

이번에 pick한 상품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빅스톤 숏타입 스윗 클레어이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가지 사이즈와 디자인의 네일팁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나처럼 짧은 손톱을 유지하는 사람도 집에서 손쉽게 셀프 네일이 가능하다.

 

 

데싱디바 공식몰 설명을 살펴보면, 러블리한 로즈 크리스탈과 클리어한 빅스톤이 시스루 체크를 만나 심플한 느낌의 데일리 네일이라고 한다. 확실히 화려함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무난하게 부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엄지손가락에 커다란 스톤이 붙어있는 4가지 타입의 스윗 클레어~!

 

 

제품설명서와 네일팁을 붙이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들이 함께 들어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에 셀프 네일을 시작하게 된 것은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을 고치기 위해서였는데... 네일팁을 5일 정도 붙이고 있고 2일 정도는 휴식하는 일정을 반복하다 보니 아직 습관을 완전히 고치지는 못했다. 좀 나아졌나? 그대론가? 잘 모르겠다. 더 노력해보자꾸나 ㅜㅜ

 

 

손톱 사이즈에 맞게 10개를 골라두고 붙이기 시작~ 프렙패드로 손톱 유수분 제거를 해준 뒤에 네일팁 뒤의 스티커를 제거하고 1초 정도 꾹 눌러서 부착해주면 끝! 네일팁을 붙이고 나서 30분 정도는 물에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가끔 네일팁 끝에 돌기가 있는 경우가 있다. 미니 파일로 몇번 쓱쓱 문질러주면 금방 매끈해진다.

 

 

순식간에 예쁜 손톱이 완성되었다.

 

데싱디바 더퀸 매직프레스 네일팁 빅스톤 숏사이즈, 스윗 클레어, 1세트

 

 

다 예쁘긴 하지만 무엇보다도 엄지손가락이 이번 네일의 포인트이다.

 

 

빅스톤이 붙어있는 네일팁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았다. 다른 사람이 붙인 것을 볼 때는 무겁고 불편해 보였는데, 막상 붙이고 나니까 무겁지도 않고 다른 네일팁과 별 차이가 없었다. 다만 머리 감을 때 머리카락 끼임 현상이 좀 있다. (심하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라서 나름 잘 하고다님)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예쁜 손톱 만들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