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빙&생활잡화

Playmobil + Starbucks 스타벅스 에디션 파트너 조이

by ♥︎♥︎ 해이나 ♥︎♥︎ 2021. 1. 9.
반응형

작년 레디백에 이은 스타벅스 기획 상품으로 예고를 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된 플레이모빌과의 콜라보 상품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나는 주말이 되어서야 스타벅스에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 매진되면 운명으로 받아들이자, 하고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오늘 방문한 스타벅스에 재고가 있다고 하여 기쁜 마음으로 스타벅스 파트너 조이를 데려왔다.

 

 

조이는 납작하고 작은 초록색 박스에 담겨 있다. 이번에 스타벅스와 콜라보한 플레이모빌(Playmobil)은 독일의 디자이너 한스 백에 의해 1974년 개발된 피규어 완구 브랜드이다.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웃는 얼굴로 잘 알려진 이 7.5cm 크기의 사람 모형 피규어는 지금까지 5,700여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감성 아트 토이로 사랑받고 있다. 

 

플레이모빌이 추구하는 가치는 'Anything is possible' 상상하는 모든것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7.5cm 피규어의 세상에서 우리는 무엇이든지 될 수 있으며 그것은 모두 우리 머릿속에서 만들어지는 이야기 속에 있다. 

 

 

피규어를 구입하면 피규어와 꼭 닮은 스티커를 증정한다. 모양대로 칼선 처리가 되어 있어 다이어리, 소품 등 어울리는 곳에 붙이면 예쁠 것 같다.

 

 

세상에 영감을 주고 싶은 두 브랜드의 만남. 스타벅스 코리아가 독일 플레이모빌 본사와 함께 플레이모빌 최초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이번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목요일 새로운 피규어가 출시되며, 피규어 1개 +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에서 택1 구성으로 금액은 12,000원이다.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은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아또,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이다.

 

 

패키지를 뜯으면 피규어와 반으로 접힌 종이 한 장이 들어있다.

 

 

종이 표지에는 "For every starbucks buddy" 라는 문구와 함께 프로젝트 소개 & 함께한 브랜드인 플레이모빌 소개가 적혀 있으며, 안 쪽에는 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피규어 스케치가 그려져 있다. 무려 실제 피규어와 똑같은 실물크기이다. 

 

 

피규어는 버디, 앞치마, 모자, 믹서기, 컵으로 나뉘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바리스타 조이 안녕? 귀여운 표정도 뒤로 따서 하나로 묶은 머리도 넘나 취향저격인 것! 

 

 

스타벅스 앞치마에는 JOY 명찰이 붙어 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플레이모빌 피규어라는 생각이 든다.

 

 

모자에도 앞뒤로 STARBUCKS 라고 쓰여있다.

 

 

앞치마와 모자를 씌워 주었다. 모자를 앞으로 쓰니 세워두었을 때 얼굴이 잘 보이지 않아 거꾸로 돌린 후에 만족! 앞치마가 없으면 다리를 구부려서 앉게 할 수도 있다.

 

 

자~ 이제 일 할 시간이다 +_+ 믹서기와 컵을 들려주니 더 귀엽다. 왠지 조이가 나에게 "어떤 걸로 줄까?" 하고 말을 거는 듯 하다.

 

 

조이의 뒷모습과 옆모습이다. 스타벅스 에디션 파트너 조이를 구입하기 전에 여러 블로그를 찾아 보았는데 뒷모습이 제대로 찍혀있는 사진은 없었던 것 같다. 그래서인지 피규어를 실제로 받아보고 나서 360도(?) 디테일함을 느낄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었다.

 

 

아직은 친구 없이 혼자뿐이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여우와 짝을 지어 주었다. (개 아님 여우 확실)

여우야, 이제 드디어 너에게 밥을 줄 주인이 생겼어 +_+ 친하게 지내길 바라!

 

바리스타 조이에 이어 다음 주에 나오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시리즈 티소믈리에 로이, 커피 마스터 준, 퍼니처 세트도 구입할 예정이며, 여력이 된다면 모든 시리즈를 다 모아 플레이트에 세워 두고 싶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