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겨울 수분크림 추천, 암버팜 솔트크림 50ml

by 해이나 2022. 2. 10.
반응형

암버팜 솔트크림은 우연히 블로그 체험단으로 사용해 볼 기회가 있었던 수분크림이다. 뛰어난 보습력이 마음에 쏙 들어서 매년 겨울이 오면 잊지 않고 구입하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혼자만 알고 있기엔 너무 아까운 수분크림이라 블로그에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다. 참고로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은 #내돈내산 아이템이다. 순전히 팬심으로 쓰는 거!

 

 

암버팜 솔트크림 50ml (100시간 수분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을 받은 암버팜 솔트크림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주의 독일크림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100시간동안 유지되는 극강 보습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피부 진정, 피부 탄력 개선, 각질 개선 및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박스를 열면 설명서와 스파츌러가 함께 들어있다. 암버팜 솔트크림에는 루이젠할 솔트,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우레아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여겨 볼만한 성분은 루이젠할 솔트이다. 약 2억 5천만년 전 동안 오염되지 않은 원시 자연 그대로의 청정지역, 원시바다의 생명력을 품고 있는 심층 염천수의 소금을 사용하는데, 일반 바다의 염분은 6%인 반면에 루이젠할 염천수는 27%의 고농도로 피부의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바이오막 역할을 한다. 암버팜 솔트크림에는 8%의 루이젠할 솔트가 들어있어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파라벤,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농도 5~6 정도로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피부의 자극을 줄였다고 한다. 125ml, 50ml, 35ml -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는데 나는 화장을 자주하는 편이 아니어서 대용량보다는 50ml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편이며, 여행을 대비하여 35ml 용량도 하나 사서 쟁여둘까 생각중이다.

 

 

암버팜 솔트크림은 미색으로 쫀쫀하면서도 부드럽다. 점성이 조금 있는 편이다.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발랐을 때 약간의 너트우디향이 나는데 오래 가지는 않고, 바르고 나서 조금만 기다리면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완전 극강보습력을 가진 암버팜 솔트크림! 보습력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 처음 발랐을 때에는 끈적임이 있다. 하지만 얇게 잘 발리기도 하고,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쓰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번 겨울에 토너 - 크림(암버팜 솔트크림) - 선크림 - 팩트까지 내 피부타입에 딱 맞는 조합을 발견했는데, 그것도 조만간 블로그에 공유해보려고 한다.

 

 

암버팜 솔트크림 50ml (100시간 수분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믿고 쓰는 겨울 보습크림, 암버팜 솔트크림 50ml 강력 추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