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패션&뷰티

판도라 에센스 컬렉션 어펙션 로즈골드 참

by 해이나 2022. 7. 23.
반응형

얼마 전 대전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판도라 에센스 팔찌를 선물받았다. 예전부터 판도라 팔찌에 관심은 있었는데... 이게 한 번 사기 시작하면 개미지옥이라고 해서 망설이고 있던 아이템이었다.

 

언제나 나를 취향저격하는 롱뇽 고마워 최고야 사랑해♥︎

 

 

그래서 처음에는 에센스 참 없이 팔찌만 덩그러니 하고 다녔는데, 계속 보니 약간 심심한 것 같아서 큰 맘 먹고 판도라 에센스 참을 구입했다. 친구가 사이트 몇 곳을 알려 주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네이버 스토어 '어바웃브리튼'에서 판매하는 어펙션 로즈골드 참이 가장 눈에 들어왔다. 

 

 

하얀 종이 패키지에 담겨서 도착한 나의 판도라 참~ 뒷면에는 PANDORA 로고가 새겨져 있었다.

 

 

아니 너무 영롱하잖아? 이렇게 이쁘면 반칙아닌가? (왜 반칙이죠?)

판도라 에센스 컬렉션 어펙션 로즈골드 참은 상세페이지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실물로 보니 훨씬 더 반짝거리고 예뻤다. 이 참을 가만히 보고 있으니 하울의 움직이는 성 주인공인 하울의 대사 '아름답지 않으면 살아갈 가치가 없다'는 말이 떠올랐다-_-; 그냥 가만히 쳐다보고만 있어도 힐링... 힐링이란 이런 것 🤗

 

 

판도라 에센스 팔찌에 끼워 보았다. 으악 더 예쁘다.

 

 

앞으로 한동안은 이 팔찌만 하고 다닐 듯 하다. 완전 판도라 입문 제대로...ㅋㅋㅋ

 

 

취업도 했으니까 한달에 한 개씩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히 모아야겠다. 월급날을 맞이한 나에게 주는 소소한 기쁨~ 그렇게 1년동안 판도라 에센스 참을 꾸준히 모아서 1년 후에 12개를 채우면 왠지 엄청 뿌듯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구입하게 되는 참들도 이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소개를 하도록 하겠다.

 

열심히 일한 당신, 질러라! 

반응형

댓글0